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뷰티스타그램] 소개팅 성공하는 ‘첫인상’ 케어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2-23 15:09 송고
이미지 투데이, 뉴스1 DB  구성: 황지혜© News1
소개팅의 성공 요소는 '첫인상'에 달렸다.

다가오는 봄 날씨에 소개팅, 면접 등 중요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면 '첫인상'이 좋아보일 수 있도록 케어해보는 것은 어떨까. 좋은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쉽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 첫만남에 밝게 웃을 수 없다면…‘치아 미백’-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당연히 좋은 첫 인상을 남길 수 있겠지만 누렇게 변해버린 치아색으로 밝게 웃지 못하는 사람의 속사정을 누가 알기나 할까. 라포랩의 ‘화이트줌 플러스 미백치약’과 ‘셀프치아미백 팩’은 간편하게 집에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치아 미백 관리 제품이다.  화이트줌 플러스 미백치약은 안전한 성분의 데일리 미백제품으로 여러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충치예방, 구취제거, 치아 및 잇몸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전용 실리콘 치아 트레이와 함께 집에서 직접 셀프로 관리하면 ‘누런니’ 안녕!
이미지 투데이, 뉴스1 DB © News1

첫 인상 좌우! 환해보이는 ‘탄력 피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는 눈가, 이마, 팔자 주름 등등. 메이크업 후 몇 시간만 지나면 드러나는 주름으로 누군가와 가깝게 마주하고 대화하기가 두렵다. 시간과 중력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이라지만 조금이라도 늦춰보고 싶은 것이 사람의 욕심. A24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는 판테놀과 펩타이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으로 피부 재생과 주름 및 탄력 개선, 보습까지 효과적인 기능성 세럼. 탄력있는 피부는 호감가는 인상으로 기억될 수 있는 방법임을 잊지말자.   

▶ 훈남훈녀는 머릿결도 훈훈 ‘모발 케어’- 잦은 펌과 염색으로 푸석하게 상한 모발은 피부 역시 건조하고 거칠어 보이게 한다. 윤기가 나고 찰랑거리는 모발은 얼굴 피부와 함께 동안을 좌우하는 요인으로 자리잡고 있고 피부를 건강하게 돋보이게도 해 주니 관리를 게을리하지 말 것. 이탈리아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메다비타의 ‘일루미네이팅 오일(광택 에센스)’는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과 광택은 물론 매력적인 향을 동시에 선사한다. 몽환적인 향기는 빛나는 머릿결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드라마틱한 이미지로 연출해 줄 것.
메다비타, 라포랩, A24 © News1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