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디드 자매-카이아 거버, ‘대세 톱모델’ 출근룩은?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2-22 11:44 송고
TOPIC/Splash News © News1
TOPIC/Splash News © News1
21일(현지시간), 밀라노 패션위크로 글로벌을 대표하는 패션 피플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양각색 다양한 패션들이 눈길을 빼앗는 밀라노의 거리에서 '대세 중 대세'로 불리는 톱모델 3인방이 내추럴한 사복 패션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늘 완벽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하디드’ 자매와 모델 카이아 거버의 사복 패션은 어땠을까.
지지 하디드 TOPIC/Splash News © News1
지지 하디드 TOPIC/Splash News © News1
독특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으로 사랑받는 모델 지지 하디드.

상상하기 힘든 조합의 패션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매치해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이는 그는 이날, 봄을 느끼게 하는 화사한 컬러를 이용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시한 핏의 데님 베스트 안으로 옐로 체크의 매니시 재킷과 또 그 안에 밝은 데님 셔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유니크 패션을 선보였다. 함께 매치한 밑단이 언밸런스하게 커팅된 독특한 데님 역시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봄 느낌이 물씬나는 네온 컬러의 네일과 지금은 지지 하디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한 유니크 프레임 선글라스 역시 스타일을 더했다.
벨라 하디드 TOPIC/Splash News © News1
벨라 하디드 TOPIC/Splash News © News1
언니인 지지 하디드가 귀여운 외모인 반면, 다른 느낌의 성숙한 매력의 소유자 벨라 하디드 역시 유니크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극단적인 크롭 기장의 양모 아우터와 함께 얇은 시어 소재의 톱을 착용해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인 그는 럭셔리 브랜드 로고의 배기 팬츠를 함께 매치해 대세 스타일 아이콘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카이아 거버 TOPIC/Splash News © News1
카이아 거버 TOPIC/Splash News © News1
원조 ‘섹시 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로 이름을 알린 모델 카이아 거버를 향한 패션계의 관심 역시 뜨겁다.

엄마인 신디 크로포드에 이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며 런웨이를 비롯해 다양한 캠페인 모델로 나서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카이아 거버는 이날 박시한 핏의 올인원 슈트를 착용해 러프하면서도 캐주얼한 특유의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니트 비니와 빈티지한 스니커즈 아이템으로 특유의 스웨그를 가감없이 발휘하며 대세 신인 모델의 위엄을 입증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