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 “설맞이 2월 BIG SALE!”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2-14 17:33 송고
© News1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2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소비자의 곁으로 한걸음 다가간다.  

세렌디뷰티는 ‘우연히 찾아온 즐거운 행운’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첫 만남과 동시에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뷰티템을 ‘세렌디뷰티’만의 감각으로 다양하게 풀어내고 있다. ‘세렌디뷰티’의 상품들은 20~30대 여성, 남성 모두에게 ‘착한 피부 지킴이’로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자사 온라인몰, 각종 종합몰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세렌디뷰티’는 대표상품인 스파클링팩, 씨워터 알게미스트, 버블톡스클렌져 등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SNS, 최근엔 네이버 스토어팜까지 입점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관심도 상승 곡선을 그리며 순항 중이다.

세렌디뷰티는 최근 오랜 연구를 통해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에센셜 실크 비비, 퍼펙트 피팅 쿠션, 블로썸 톤업 크림 같은 메이크업 제품까지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등 이미 많은 소비자의 파우치 속 ‘인생템’으로 자리잡았다.   

‘세렌디뷰티 퍼펙트 피팅 쿠션’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 연휴까지 2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며, 2월에는 자사몰 뿐만 아니라 종합몰을 통해 활발하게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월 12일부터 26일 사이 ‘롯데아이몰’에서 첫 세렌디뷰티 브랜드위크가 진행되고, ‘현대몰’과 ‘신세계몰’에서 신상라인 10% 세일전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세렌디뷰티의 기초제품의 가격은 2만원대에서 10만원대, 메이크업 제품은 4만원대에서 5만원대정도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이미지에 걸 맞는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선사한다.

색조라인 신제품은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신논현역 뷰티라이프 셀렉샵 ‘크리마레’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선보여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할 수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세렌디뷰티를 접했으면 한다”면서 “세렌디뷰티는 올해 신제품 출시, 활발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