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청하-정진운 ‘2018 NBA 올스타전’ 참관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2-13 09:11 송고
NBA © News1
독보적인 걸크러시 매력의 가수 청하와 그룹 2AM의 정진운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이하 LA)에서 열리는 ‘2018 NBA 올스타전’ 참관을 위해 16일 LA로 출국한다.

청하와 정진운의 이번 미국행은 NBA의 공식 초청을 받아 이루어졌다. 두 사람은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LA 방문 기간 동안 올스타전이 열리는 스테이플 센터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NBA 공식 행사 및 NBA 현역 및 유명 레전드 선수들과 만날 예정. 이들은 현지에서 NBA의 의상과 함께 힙합 스웨그 감성이 담긴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LA의 스트리트 무드를 가득 담은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NBA의 2018 S/S 시즌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청하는 섹시하고 강렬한 걸크러쉬의 매력 뽐내며 솔로 가수로서의 전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월 공개된 ‘롤러코스터’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노래, 랩, 힙합 장르까지 섭렵한 팔색조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NBA © News1
평소 ‘농구마니아’로 알려진 정진운은 지난해 NBA 올스타전 생중계에서 흥에 겨워 독특한 춤을 추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전 세계 농구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현재 연예인 농구단 레이보우스타즈에 속해 활동하고 있으며, 농구 예능 프로그램인 tvn ‘버저비터’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NBA는 인기 팀 로고와 심벌을 강조한 ‘오리지널 콘셉트라인’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S/S 시즌 모델로 NCT 127, 청하를 발탁했다. NCT 127과 청하는 시즌 화보 캠페인 진행하며 NBA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들을 선보이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