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첫 예능 MC 도전’ 한혜연, 민새롬과 ‘美친딜리버리’ 출격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1-24 14:21 송고
美친딜리버리 캡처 © News1
美친딜리버리 캡처 © News1
한혜연이 첫 예능 MC에 도전했다.

슈스스  한혜연은 뷰티 크리에이터 민새롬과 함께 JTBC2 뷰티 예능 프로그램 '美친딜리버리'에서 첫 예능 MC로 호흡을 맞춘 것. 이 프로그램은 JTBC PLUS와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멀티채널 뷰티예능으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첫 메인 MC 로 나선 프로그램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2 ‘美친딜리버리’에서 두 사람은 거리에서 만난 이들의 뷰티와 인생 고민을 들어주고 메이크오버, 뷰티 꿀팁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혜연의 거침없는 핵사이다 입담과 스치면 180도 변신하는 개코의 금손 실력은 패션과 뷰티의 대표 아이콘에 걸맞은 신선한 케미를 이끌어냈다. 개코는 워킹맘에게 출근길 15분 퀵 메이크업을 알려주고, 퍼스널 립컬러 찾기 등 꿀팁을 소개하는가 하면,  초간단 볼터치, 코 메이크업 등을 직접 시연해 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마법에 가까웠다”, “나도 메이크업 받아보고 싶다”, “대왕 쿠션 백팩 완전 부럽”, “개코 진짜 금손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美친딜리버리'는 매주 토요일 7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코스모폴리탄’ 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