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뷰티스타그램] 스키장·평창…겨울 여행엔 ‘슬림 뷰티 파우치’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1-20 08:00 송고
이미지 투데이, 뉴스1 DB © News1
이미지 투데이, 뉴스1 DB © News1
매서운 한파가 끝난 것만 같은 나날이지만 아직 방심하면 이르다.  겨울은 여전히 진행중. 이러한 겨울날씨를 보다 제대로 즐기기 위해 겨울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곧 시작될 평창 올림픽을 위해서 강원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추운 겨울 먼 곳을 떠나기에 앞서 보다 가볍고 효율적인 슬림 뷰티 파우치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설원에 반사된 눈부신 자외선과 추운 날씨와 대비되는 강렬한 햇볕 아래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또록 슬림 뷰티 파우치를 준비해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돌입해보자.
헉슬리, 라포랩, A24, 네오팜 이미지 제공/ 구성: 황지혜 © News1
헉슬리, 라포랩, A24, 네오팜 이미지 제공/ 구성: 황지혜 © News1
◇ ‘한 장에 충분’ 라포랩,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팩: 소위 말하는 ‘물갈이’를 겪는 사람들이 있다. 조금만 물이 달라져도 피부 트러불 등을 앓는 것. 라포랩의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일명 ‘호랑이풀’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병풀수 20%가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처방이 가능하다. 수분공급과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피부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적합 임상 완료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 장으로도 스킨토너, 마스크팩, 리페어 크림까지 3스텝으로 함유돼 있어 여행지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찬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나 더운 날씨에 올라오는 여드름 피부까지 날씨와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단계별 클렌징 귀찮을 때’ 헉슬리, 클렌징 워터비 클린 비 모이스트: 여행지에서 밀려오는 피로감에 세안도 귀찮아지게 된다. 단계별로 몇 번의 클렌징 루틴을 지키고자 제품을 챙겨가는 것도 꽤나 복잡하단 사실. 헉슬리의 클렌징 워터 비 클린 비 모이스트는 워터타입의 고수분 클렌징 워터로 베이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색조까지도 부드럽게 지워주며 미세먼지 같은 노폐물 흡착기능으로 외부 유해요소 세정효과를 갖고 있다.

또한 물 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리무버, 토너의 기능을 담아 세안까지 귀찮은 귀차니즘과 단계별 화장품 패킹을 줄여줄 슬림 뷰티템.  정제수 대신 선인장 추출물 74%이상, 선인장 시드 오일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메이크업은 깨끗이 제거하고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 당김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 ‘설원에도 당당하게’ A24,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눈부신 설원에 반사되는 겨울철 자외선은 여름의 태양만큼이나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강렬하다. 게다가 산 속의 강추위와 거센 찬 바람은 자외선의 영향과 합세하여 피부를 더욱 자극시켜 민감하고 건조하게 만든다. 스키장이나 얼음 낚시 등 겨울철 야회 활동이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피부 보호를 위해 수분감 높은 자외선 차단제를 준비하여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중요하다.

A24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주고, USDA 인증 알로에베라잎즙과 쉐어버터 등의 자연유래 보습 성분을 가득 담았다. 50시간 수분보습효과 지속 인증인 SHRH50+ 수분 보유력을 갖춰 더욱 촉촉하고 안전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다. 베이스로 활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썬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를 하나로 줄여줄 수 있다.

◇ ‘빠른 보디 보습’ 리얼베리어 네오팜, 익스트림 바디: 여행지를 돌아다니다 보면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 장벽도 약해지기 마련이다. 특히 얼굴에만 선크림을 바르는 등으로 보디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손, 목 등의 보디의 피부 손상이 높아질 수 있다. 보디제품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고보습의 제품을 사용,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피부 보습이 필요하다.

네오팜의 독자기술 MLE 피부장벽 포뮬러 기술과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바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익스트림 바디 3종’은 바디로션, 바디 크림, 바디오일로 구성됐으며 전 성분이 EWG GREEN 등급을 받고 민감성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익스트림 바디로션’은 바르는 순간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돼 피부에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