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 News1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18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국내 캠페인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가수 현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 필름을 공개함과 동시에, 우먼스 라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2018 DO YOU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푸마의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푸마 © News1 |
캠페인 시작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는 푸마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플랫폼의 새로운 버전이다. 기존 플랫폼보다 더 높아진 굽 높이의 클리티드 아웃 솔을 사용해, 착용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제품의 컬러 또한 핑크, 블랙, 오트밀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룩이나 스트리트 룩 뿐 아니라 봄 철 여행 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월19일부터 3월4일까지 여행 프로모션인 ‘트레이스 온 더 맵(TRACE ON THE MAP)’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과 캠페인 화보 및 필름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