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델 브로더스(왼쪽) , 자스민 샌더스 © MCM |
젊은 힙합 세대를 상징하는 모델 군단은 스눕 독의 아들이자 미식축구 선수 출신의 셀러브리티 코델 브로더스를 필두로 미국 모델 샬롯 프리, 독일 모델 자스민 샌더스, 독일의 배우 겸 모델 카이 힐브랜드가 광고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이번 시즌 컬렉션의 테마인 ‘승리’와 ‘화합’이 어우러진 컬렉션의 스포티한 무드와 콘셉트를 특유의 스웨그 넘치는 포스로 소화해 내며 완벽한 화보 비주얼을 장식했다.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자스민 샌더스, 코델 브로더스, 샬롯 프리, 카이 힐브랜드 © MCM |
‘빅토리 패치’ 라인은 시즌 컨셉트를 가장 잘 표현하는 라인으로, 레이싱 선수의 제복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이 포인트다. 스피드를 연상케 하는 사선의 타이포 디자인과 시즌 컬렉션의 주요 요소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패치화했다.
‘우정’과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옐로우 오키드에서 영감을 얻은 ‘에센셜 플로럴 라인’은 디지털화된 핸드 페인팅 무늬를 더했다. 싱그러움과 생동감 넘치는 오키드 패턴은 레트로한 감성을 소셜 네트워크로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상징해 MCM이 지향하고자 하는 바를 보여준다. ‘트리샤’ 라인은 MCM의 스테디셀러 패트리샤의 자매 백으로,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가방 라인이다. 덮개 부위의 물방울 형태를 중심으로 한 스티치 및 체인 장식이 특징인 크로스바디 백이다. 이 외에도 ‘군타 엠’ 라인은 독일에서 탄생한 MCM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여, 1920년대 바우하우스에서 활동한 독일인 섬유 예술가 군타 스톨츠의 이름을 땄다.
한편, MCM의 2018 S/S 컬렉션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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