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이너뷰티 잇아이템 ‘엔바이탈 피부탱탱콜라겐’ 소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1-17 09:42 송고
동아TV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캡처© News1
동아TV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캡처© News1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가 외모부터 건강까지 관리하는 토탈 뷰티 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동아TV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에선 한은정,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왕홍 차차(차민정)가 이너뷰티 노하우와 건강 아이템을 선보였다.
MC인 현영은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도 자신의 잇아이템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며,현영의 동안비결 엔바이탈 피부탱탱콜라겐을 소개했다.

현영은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은 분자량이 500달톤(Da)이하 3세대 초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으로, 피부 속 부족한 콜라겐을 체내 혈액을 통해 30분 이내에 빠르게 흡수할 수 있어 몸 속 부족한 콜라겐을 빠르게 충전시켜 준다”며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을 소개했다.

한은정은 현영이 소개한 콜라겐을 보며 “현영씨 이렇게 동안인 얼굴이 이유가 있었다”며 “언니들도 같이 주고 그래야지”라며 시샘의 멘트를 하기도 했다.

또한 한은정은 “세월이 흘러가면서 콜라겐의 필요성을 느끼는 여성분들이 많다. 나도 콜라겐을 걱정하는 나이…어떻게 콜라겐을 채워야 하나 걱정이 많았다”며 잇 아이템인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을 먹으며 감탄했다.
MC들은 피부탄력이 떨어지고 모발이 약해지는 40대 이후에는 콜라겐을 꼭 섭취해야 한다고 권장했다. ”피부,모발, 손톱, 발톱, 연골,근육의 구성성분은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피부탄력, 모발에도 콜라겐이 필요하다”며 추천했다. 또한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은 콜라겐의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고, 천연 레몬향으로 더욱 맛있게 물 없이도 편하게 파우치에 넣어 하루에 한 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며 반가워했다. 

각 MC들은 자신들의 챙기는 이너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현영은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을 챙겨 먹는다고 했으며,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에도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