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신상 뷰티템]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1-11 11:40 송고
© News1
◇ 랑콤이 세 가지 장미 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데일리 홈 케어 필링 제품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을 11일 출시한다.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장미 줄기세포, 로즈 에센셜 오일,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의 강력한 세 가지 장미 성분 조합으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바쁜 일상과 수면 부족으로 칙칙해진 안색과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피부에 순한 자연 유래 성분이라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는 필링, 보습 효과로 새롭게 태어난 듯한 보드라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11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News1
◇ 블리블리에서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한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은 고밀도 마이크로 오일 텍스처로 매일 사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아이라이너, 틴트 등 워터프루프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한번에 말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며,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비누풀잎 추출물과 녹두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피지와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블리블리 관계자는“블리블리의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은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피지와 묵은 각질은 녹이고, 넓고 늘어진 모공은 케어하여 본연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함으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 News1
◇ 파파레서피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개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는 15일 처음 선보이는 파파레서피의 황금 개띠해 기념 리미티드 ‘개띠션 머드 마스크 4종 키트’는 소용량으로 다양한 종류의 머드팩을 이용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피부 타입별, 부위별 고민에 따라 믹스 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어쳐 제품이다. 씨워터 포어 타이트닝 클레이 팩 폼,  티트리 컨트롤 그린 머드 마스크,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칼라민 솔루션 핑크 클레이 마스크 중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파파레서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미티드 개띠션 머드 마스크 4종 키트’를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