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크리마레, 라비오뜨X뉴이스트W 팬사인회 진행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2-15 17:43 송고
© News1
© News1
라비오뜨에서 진행하는 뉴이스트W 팬사인회 응모가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CREE MARE)’에서도 진행된다.
지난 14일부터 1월 15일까지 약 한 달 간 응모 가능한 뉴이스트W 팬사인회는 ‘크리마레’에서도 ‘라비오뜨’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며, 1월 18일 당첨자가 발표돼 1월 21일 팬사인회가 진행 예정에 있다.

또한,크리마레에서도 뉴이스트W 달력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뉴이스트W 달력, 3만원 이상 구매 시 뉴이스트W 달력과 사인회 응모권 1매 모두 증정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지난 여름 뉴이스트 멤버 JR과 렌을 모델로 발탁했다. TV CF 영상 공개 후 누적 100만 건 기록과 함께, 화보 브로마이드 품절대란, 높은 경쟁률의 팬사인회 진행 등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뉴이스트W 멤버 모두를 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다홍(DAHONG)’에서 운영중인 ‘크리마레(CREE MARE)’는 창조를 뜻하는 Creative와 시장을 뜻하는 Market의 합성어로 기존 H&B 스토어 및 코스메틱 편집샵의 개념을 확장시킨 새로운 뷰티 라이프 공간이다. 부담 없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강남 신논현역 3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퇴근 후 만남의 장소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직구나 해외여행을 통해서만 구입 할 수 있었던 다양한 글로벌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전세계 화장품 매장을 여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