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블리블리, ‘최대 60%’ 빅 세일 행사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2-11 17:49 송고
© News1
© News1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주)의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고객 감사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블리와 블리블리 전 제품을 대상으로 10%부터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특별히 임블리 겨울철 아우터 구매 시에는 추가적으로 아우터 적립금 5배가 증정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임블리 베이직 양말 1종, 2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리블리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와 크레용 립스틱,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블리블리 워터 쿠션 블러쉬와 립오일, 핸드미러, 컴플리트 마스카라까지 블리블리 4종 세트를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 News1
© News1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연말을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멜로그라노 향수 세트를 출시한다. 멜로그라노 세트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달콤한 멜로그라노 향수과 고체 방향제로 구성됐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멜로그라노(Acqua di Colonia – Melograno)’ 향수는 일랑일랑, 달콤한 오렌지 향의 탑 노트와 바닐라,오크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산뜻하면서 따뜻한 잔향을 남겨 겨울 향수로 제격이다.다른 향수와 레이어링(Layering,겹쳐서 사용)하기도 좋다. 멜로그라노 향수 세트는 12월에만 한정 판매된다.
© News1
© News1
▶아이뽀(AIPPO)에서 연말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의 풍성한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아이뽀 그랜드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특별한 행사로 오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뽀 스테디 셀러인 수딩∙퍼밍∙하이드레이팅 앰플 3종을 비롯해 마스크, 클렌저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뽀의 엑스퍼트 브라이트닝 마스크, 수딩 마스크는 5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릭스(BRIC’S)의 고급 가죽 파우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뽀 스킨케어 기초 4종 트라이얼 키트와 헤어 터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