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할로윈데이, 매혹적인 립으로 섹시한 이미지 연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10-23 16:45 송고
© News1
© News1
가을의 마지막 절기 ‘상강’(霜降)’이 지나면서 밤낮으로 일교차가 더욱 커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가운데 선선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가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을철에는 가볍고 시원한 분위기의 여름 메이크업과는 달리 따뜻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한데 무엇보다  깨끗한피부톤과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내추럴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가을 메이크업에는 밀착력이 높고 수분감이 충만한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톤을 안정적으로 연출하고,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사용하여 우수에 젖은 듯한 깊은 눈매를 표현하면 고급스러운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한 피부표현과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립 메이크업은 돋보이는 컬러로 연출하는 것이 조화롭다.  입술은 다른 화장 부위에 비해 비교적 어렵지 않은 스킬로 간단하게 포인트를 줄수 있는 부분이라 메이크업을 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고발색 립스틱을 하나쯤 구비해두면 좋다.  외출 시 손쉽게 수정할 수 있다는 점도 입술을 포인트로 두는 메이크업의 장점이다.
  
특히 다가오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에는 레드 컬러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섹시하고 고혹적인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분장의 신 박나래가 소개한 할로윈데이 뱀파이어 메이크업에서도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에 대한 강조가 이어졌다.
  
겟잇뷰티에서 박나래가 미모의 뱀파이어로 변신하며 사용한 립스틱은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색조 제품을 선보이는 셀레뷰의 신상품 ‘블랙 세럼 립루즈’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리얼한 레드 컬러와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하게 밀착되는 발림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셀레뷰 블랙세럼립루즈는 실제 블랙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블랙 쥬얼리 성분과 블랙 트러플, 로얄 캐비어 등 블랙 컬러를 지닌 고가의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성분을 60%나 마블링하여 건조한 가을 날씨에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주고 입술의 겉과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기존 촉촉한 립스틱이 지녔던 발색에 대한 아쉬움도 커버해 한번의 터치로도 엣지있는 컬러를 선보이는 셀레뷰의 블랙세럼립루즈는 고발색과 . 더불어 지속력이 뛰어나 처음 발색 그대로 생생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겟잇뷰티에서 박나래가 소개해 ‘박나래 립스틱’으로도 불리고 있는 셀레뷰 블랙세럼립루즈의 색상은 총 5가지로 깊이감 있는 다크한 레드의 ‘레드 블랙’, 리얼 레드로 엣지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엣지 레드’, 모던한 레드 코랄빛 브라운 컬러를 선보이는 ‘하바나 코랄’,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러버스 핑크’, 다크한 로즈빛을 연출하는 ‘스모크 로즈’로 구성돼 있다.
  
현재 셀레뷰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에게 블랙세럼립루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