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구화장품 전문업체 디엔 화장품 브랜드 ‘알덴테’ 출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10-23 12:01 송고
© News1

대구의 화장품 전문업체인 DN(디엔)에서 지난 9월 27일에 ‘알덴테(AL·DENTE)’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 화장품은 ㈜튜링겐코리아(경북청도소재)와 손잡고 5년간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되는 제품으로 화장품업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DN은 Dreamming Next의 약자로써 더 나은 내일과 미래를 꿈꾸며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에 밑거름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됐다. 김일권 대표는 지역 내 대표 화장품 업체인 ㈜튜링겐코리아에서 오랜기간의 연구개발 및 품질테스트 끝에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에 성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준비를 하고 있다.

알덴테는 여성들의 스킨케어 고민과 니즈에 귀 기울려 트러블을 연구, 분석하는 피부과학연구소에서 5년간의 오랜 연구개발과 철저한 검증 및 테스트를 걸친 상품으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랜 연구결과, 알덴테화장품은 28일 피부세포주기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화장품의 개발에 성공하였다. 또한 무 파라벤, 무 인공색소, 무 광물류의 3무(無) 실현으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물질의 최소화와 천연방부제의 최대화로 어느 피부에나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김일권 대표는 “알덴테 화장품은 피부에 필수적인 성분만 엄선하여 만들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오픈 출시 상품은 총 17가지 상품이며 주력상품은 CC크림,마스크팩,치약이 선정됐다.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결합된 상품이다.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기 때문에 피부 톤이 균형 잡힌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주요성분은 산딸나무추출물,영실추출물,죽절초추출물,파초추출물,비자나무추출물 등이다.

마스크팩은 포어 리프팅 실키 마스크 시트와 바이탈 브라이트 실키 마스크 시트 두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포어 리프팅 실키 마스크 시트는 모공 특허 성분 Evermat와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불필요한 피지 케어와 피부의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과 알란토인이 각질을 유연하게 정돈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주요성분은 에난티아클로란타껍질추출물, 딸기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블랙베리추출물, 아사이야자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병풀추출물,파파야열매추출물 등이다.

바이탈 브라이트 실키 마스크 시트는 비타민C 유도체와 카무카무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윤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베리 컴플렉스 5가 민감해진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은 카무카무추출물, 딸기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 블랙베리추출물, 아사이야자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등이다.

치약은 스탠 바이 미 검 헬쓰 케어치약(잇몸케어)와 스탠바이 미 치아 브라이트닝 치약(미백 및 치아케어)의 두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이 치약들은 광물성오일,인공색소,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다.

스탠 바이 미 검 헬쓰 케어치약은 잇몸질환예방과 구강청결·충치예방에 초점을 맞추었고 은은하고 청량한 민트향이 난다. 스탠 바이 미 치아 브라이트닝 치약은 치아 브라이트닝과 구강청결·충치예방에 초첨을 맞췄고 부드럽고 우아한 레드와인 향이 이색적이다. 

김일권 대표는 “우리제품은 시중의 저가화장품에서 탈피한 제품이다. 고가의 식물성 추출물과 기능성 원료들을 풍부하게 사용하고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물질의 최소화로 어느 피부에나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든 고퀄러티에 맞는 가격대를 형성했다”고 밝혔다.

디엔에서는 알덴테쇼핑몰 오픈에 맞추어 대대적인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모든 고객들에게는 3,000p 를 즉시 지급하여 첫 구매부터 혜택을 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동안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택배서비스를 진행해 택배비 부담을 없앴다.

사은품 증정행사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마스크패치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치약  증정, 15만원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치약+마스크패치을 증정한다. SNS활성화를 위해 제품 수령후 제품사진을 자신의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톡스토리 등)에 올리면 3,000P 추가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국내의 치열한 화장품시장에서 30~40대 여성들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 젊은층을 위한 실속형 저가화장품과 중년층을 위한 기능성 고가 화장품 사이에 실속형 기능성 화장품을 30~40대 여성들에게 어필할 것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SNS 마케팅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

김일권 대표는 “30~40대 여성들은 젊은층이 쓰는 화장품을 사용하기에 피부에 맞지않고 고가의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부담도 있다. 이에 저희는 3~4만원대의 실속형 기능성화장품을 주력 상품으로 삼고 30~40대 여성들에게 타켓팅할 것이다. 또한 30~40대가 다른 연령층에 비해 인터넷과 SNS을 통한 구매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자사의 온라인몰 구매에 대한 30~40대 여성들의 충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는 30~40대를 위한 제품구성으로 제품의 수가 적지만 점차 전 연령대의 화장품개발 및 출시로 60여종의 화장품을 3년안에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향후 목표를 밝혔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