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정샘물, ‘하이 틴티드 립 락커’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9-22 11:39 송고
© News1
© News1
▶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하이 틴티드 립 락커 2종을 온라인 출시에 이어 ‘JUNG SAEM MOOL’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 에도 정식 출시한다.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 글레이즈’는 최근 글로우와 글리터 메이크업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기존 ‘하이 틴티드 립 락커’에서 추가된 글로우 버전의 립 락커로 틴트의 기능에 립글로즈처럼 반짝이는 광택 마무리감과 볼륨을 주는 멀티 립 틴트다. 비비드한 컬러와 더불어 F/W 트렌드 컬러인 ‘핑크’ 및 ‘퍼플 핑크’를 반영해 선정했다. ‘JUNG SAEM MOOL’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 또는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News1
© News1
▶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 에서 더마제니스 라인을 선보인다. 더마제니스는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으로 저자극 클렌징 젤, 진정 토너, 세럼, 크림, 집중케어 연고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셀퓨전씨가 직접 개발, 특허 받은 피부 장벽 강화 물질 NEO CMS™성분과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5GF 등이함유돼 선천적 민감 피부에 적합은 물론  피부의 홍조, 열감 완화 등의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마케팅 담당자는 “더마제니스 라인은 단계별로 피부를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미세먼지와 알러지 유발 물질 등으로부터 피부 과민화 요소를 차단해준다”고 말했다.
© News1
© News1
▶ 키엘이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모공 속 피지는 물론 아이 메이크업까지 산뜻하게 제거해주고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 시즌, 피부 보습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외출 후 클렌징이다. 클렌징 단계에서 피부 깊숙이 남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야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키엘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은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