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N_이모저모]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럭 듀오 세트’ 면세점 판매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9-13 10:15 송고
© News1
▶ 남자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남성용 자외선차단제 ‘플러스 선블럭 듀오 세트’를 제주항공 기내 면세점에 입점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럭 듀오 세트’는 선블럭 2개 구성으로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 면세점, 국내 인천, 김해 운항 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럭은 스킨처럼 산뜻하고 물과 자외선에 강한 남자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이며 백탁 현상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제주항공 기내 면세 판매는 특히 여행, 출장 등으로 간편하게 휴대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럭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 News1
▶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9월 말까지 셀프 웨딩 스타일링을 위한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를 진행한다.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 결혼식 참석을 앞둔 하객 등 누구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뷰티 전문가의 스타일링 비법을 배울 수 있다. 꼭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웨딩 메이크업 후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이나 중요한 행사 등을 앞둔 경우 모두 무료 뷰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다. 원데이 클래스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패디큐어 등 세 개 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수강자 각자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원데이 뷰티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 참가를 원할 경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News1
▶ 블리블리에서 오는 15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줄 뽀송 커버 쿠션(SPF35/PA++)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뽀송 커버 쿠션은 가벼운 터치에도 피부 모공과 잡티를 모두 가려주는 극강의 커버력을 자랑하며, 우수한 밀착력과 결케어 효과로 겉은 깃털처럼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속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 유칼립투스, 병풀, 무화과, 유근피 추출물과 피지 관리 특허 성분 함유로 과다 유분을 조절하고 모공은 조여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신제품 뽀송 커버 쿠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