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르꼬끄, 신개념 ‘아트라이딩’ 이벤트 진행 外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9-12 17:32 송고
르꼬끄 스포르티브 © News1
르꼬끄 스포르티브 © News1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자전거 라이딩 마니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르꼬끄 아트라이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르꼬끄 아트라이딩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스스로 코스를 구성해 도심을 즐겨보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딩 이벤트로 GPS 기반의 트레킹 애플리케이션인 ‘스트라바(STRAVA)’를 이용해 지도 위 나만의 이동경로를 표시하며 그림을 그려 인증하는 라이더들의 새로운 놀이문화인 ‘스트라바 아트’를 접목한 유니크한 체험 이벤트이다.

이벤트 코스는 서울의 중심 남산과 경리단길을 잇는 업힐의 ‘레드 휠’ 코스와 세로수길과 강남을 중심으로 연결하는 ‘블루 휠’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두 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29일 서울 한강 반포지구 달빛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르꼬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만 19세 이상의 자전거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르까프(LECAF) © News1
르까프(LECAF) © News1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하이 퍼포먼스 러닝화 '시티우스'의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들을 위한 ‘르까프 시티우스 러닝 크루’를 운영한다.

르까프 시티우스 러닝 크루는 최근 유행 중인 함께 모여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행사로 서울의 대표적인 러닝 크루와 선발된 운동하는 직장인들이 함께 러닝화 ‘시티우스’를 착용하고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의 준말)’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이 퇴근 후, 보다 건강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9월 21일, 10월 19일, 11월 2일 목요일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서울 대표 러닝 크루 10명과 일반인 20명을 선별해 총 30명의 크루가 반포 한강공원, 여의도공원, 남산 일대를 달리게 된다.
네파 © News1
네파 © News1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개그맨 장동민과 함께 게임을 콘셉트로 한 이색 체험 프로모션인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의 정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함과 동시에 색다른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튜토리얼 대공개’는 게임 조작법을 설명해주는 ‘튜토리얼(Tutorial)’ 형태를 차용해 ‘패트릭 다운재킷’을 소개하는 네 가지 영상으로 구성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로 장동민을 비롯한 개그맨들과 뷰티 및 커플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에 따라 패트릭 다운의 사용법을 흥미롭게 소개한다. 최근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1인 방송 형태로 구성돼 재미와 정보를 모두 담았다.

특히, 대세 개그맨으로 활약하고 있는 장동민이 참여한 ‘갓동민의 패트릭’은 ‘치명적인 남자의 치명적인 패트릭’을 주제로 지난 11일 네파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