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배우 공유가 제안한 여심 저격 '가을 남친룩'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전속모델 공유와 함께 5주년 쇼케이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8-23 19:17 송고
© News1
© News1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5주년을 맞아 진행한 브랜드 쇼케이스에 배우 공유가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아이엠어디스커버러(I AM A DISCOVERER)'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23일 오후 5시,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공식 앰배서더이자 '디스커버러'로 5년째 활동해 온 배우 공유와 그 동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나눈 특별한 여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공유는 이날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항공 점퍼와 깔끔한 데님으로 완벽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수수한 옷차림에도 모던하고 감성적인 룩이 연출돼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 News1
© News1
© News1
© News1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F/W 시즌 아이템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깜짝 등장한 '프로듀스 101'출신의 모델 권현빈을 시작으로 내로라하는 톱모델들이 감성적인 아웃도어 룩을 선보여 런웨이를 압도했다.

쇼케이스 무대에 선 공유는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스커버러들과 도전의 즐거움, 브랜드 가치를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는 더 많은 분들이 디스커버리와 함께 새로운 발견의 여정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