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구달, 유선호와 함께 하는 ‘제주 청귤 클래스’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8-18 12:19 송고
구달 © News1
구달 © News1
▶ 구달이 9월 초 출시 예정인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을 3일간 클럽 클리오 온라인직영 몰에서 선판매해 사전 예약 구매자 중 2명을 선정해 유선호와 함께 하는 ‘제주 청귤 클래스’에 초대한다. 더불어 모든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특별 제작한 유선호의 셀카가 담긴 핸디형 손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제주 청귤 클래스’ 프로그램은 구달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안내할 예정.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은 7월에서 10월까지 수확한 제주 ‘청귤’을 사용해 청귤을 통째로 3번 정제된 깨끗한 물에 72시간동안 담궈 과육과 껍질의 자연 효능을 빠짐없이 우려내 피부에 생기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키엘 © News1
키엘 © News1
▶ 키엘은 바캉스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가 뛰어난 오이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큐컴버 모닝 클렌저’를 출시한다.‘큐컴버 모닝 클렌저’는 오이 추출물,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해 밤 사이 올라온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저이다. 여름 휴가를 다녀와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갓 짜낸 듯한 오이의 상쾌한 수분감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TLX PASS © News1
TLX PASS © News1
▶ ㈜티엘엑스의 'TLX PASS'가 디자인 액셀러레이터 바우드와 제휴를 맺고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한다. TLX PASS는 블루투스 리시버 ‘PLUB(플럽)’ 구매 고객에게 TLX PASS 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얼리버드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TLX 7PASS 이용권을 증정한다. 강영빈 티엘엑스 운영총괄 이사는 “TLX PASS는 앞으로도 스포츠 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