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클럽메드 인기 리조트를 한자리서 고른다

참좋은여행,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7-23 12:03 송고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빌라© News1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빌라© News1

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kr)에서 클럽메드의 인기 리조트들을 다 만나볼 수 있다.
참좋은여행은 리조트 브랜드 클럽메드와 제휴 협약을 맺고 '클럽메드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럽메드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지를 콘셉트로, 전세계 30개국 이상에 80여 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에 따라 투숙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식사, 음료, 주류는 물론 골프장,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과 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등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외에 지정 판매 여행사에서만 할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 News1
클럽메드 발리© News1

참좋은여행은 전세계 클럽메드 리조트 중 문의 많은 푸켓, 발리, 몰디브 등 8개 지역을 필두로 서비스를 개시한다. 앞으로 인기 좋은 관광지를 중심으로 점차 이용 가능 리조트를 늘려갈 계획이다. 현재 참좋은여행 웹사이트에 전문몰 페이지를 개설하고, 관광지 및 리조트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클럽메드는 고품격 여행을 추구하는 40대 이상 고객층의 재방문 비율이 높은 호텔이다"며 "참좋은여행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클럽메드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현지 공항에서 리조트로 가는 왕복 교통편, 상품 할인 2%, 클럽메드 초기 가입비 면제(1만5000원 상당)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 출발 전 전자 항공권, 체크인 안내 등 모든 필수 정보들을 지정 담당자가 안내한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