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듀 101’ 안형섭-이의웅, 상남자 카리스마 뿜뿜 [화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7-21 10:37 송고
싱글즈 © News1
싱글즈 © News1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저격한 연습생 안형섭과 이의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화보로 기존의 순수한 소년미를 벗어나 여심을 사로잡는 강렬한 남성미를 뽐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네이비 컬러의 슬랙스를 더해 청량감 넘치는 서머 맨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싱글즈 © News1
싱글즈 © News1


싱글즈 © News1
싱글즈 © News1

방송 출연 이전에는 배우를 꿈꿨었다는 이의웅은 “이번 ‘프로듀스 101’을 통해 가수라는꿈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다. 특히 프로그램에서 ‘상남자’ 공연을 했을 때는 무대 위에서 벅찬 희열을 느꼈다. 또 하나 놀라운 사실은 지금까지는 지하 연습실에서 묵묵히 연습해왔는데 이제는 응원해주는 고마운 사람들도 생겼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형섭 역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 자신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101명의 연습생을 보며 제 실력을 정확히 알 수 있었다. 무엇보다 ‘프로듀스 101’을 거치며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 ‘가수’라는 꿈을 더 행복하게 준비할 수 있게 된 계기가 됐다”며 프로그램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밝혔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