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언더아머X스테판 커리 “팬들과 특별한 만남 가진다”

스테판 커리 방한 기념, 행사 참여 100명 선정 이벤트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7-17 16:14 송고
언더 아머 © News1

언더아머 코리아가 NBA의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의 첫 방한을 기념해 국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언더아머 코리아는 오는 28일 강남 브랜드하우스에서 열리는 ‘MEET STEPHEN CURRY IN UA HOUSE’에서 스테판 커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팬들이 가까운 자리에서 스테판 커리와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관객 선정 이벤트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이벤트 역시 소비자들이 2시간 이상 줄을 서면서까지 참여하며 스테판 커리 방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국내 농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언더아머는 오는 26일부터 3일간 ‘Stare down destiny(운명을 직면하라)’는 테마 아래 진행되는 ‘언더아머와 함께하는 스테판 커리 아시아 투어’에서 스테판 커리와의 특별한 만남 외에도 다채로운 일정을 마련했다.

행사 참여 응모 이벤트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세계적인 스포츠스타로 거듭난 스테판 커리는 MBC ‘무한도전’에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