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내 나이가 어때서” 이시영·박재범&그레이·박나래 캠페인 화제(feat.SK-II)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6-23 10:00 송고
코스모폴리탄, 박나래,  이시영  인스타그램© News1
코스모폴리탄, 박나래,  이시영  인스타그램© News1
배우 이시영, 가수 박재범, 그레이 그리고 개그맨 박나래 이들의 공통점이 발견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이들의 공통점은 '#INEVEREXPRIE'라는 하나의 해시태그를 달고 '내 나이가 어때서'의 캠페인에 참가했다는 것.

최근 이들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화장품 브랜드 SK-II가 함께한 ‘내나이가어때서’ 캠페인에 참여해 세련되고 유쾌한 화보를 공개하는 한편 인스타그램에 참여 영상을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내나이가어때서 캠페인은 나이와 상관없이 언제나 즐겁고 당당한 모습으로 사랑받는 스타 15인이 ‘중요한 것은 나이가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은 일이다’라는 메시지를 알려 나이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 하는 캠페인.

박나래는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문화에서는 적정 나이가 되면 여자가 결혼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일반적인데 이것도 편견일 수 있다”며 “이 사람이 왜 결혼을 안했지? 라고 생각하기보다는 그 사람의 다름을 인정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사진을 게재한 후 '#sk2#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 항상 sk2와 작업할때마다 나에 대해서 다시한번 돌아보고 생각하게되는 시간 진정 멋진 여성은 어떤그림인지 또다시 그려보는 시간이에요#감사합니다#ineverexpire'라며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내나이가어때서' 캠페인에는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를 비롯해 배우 다니엘 헤니, 이시영, 고아성, 모델 이소라, 가수 박재범, 그레이, 효린, 소유, 제시, 클라이머 김자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김재우, 개그맨 유병재, 작가 하상욱이 참여해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에 맞서 한목소리를 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