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블랙핑크 "숨겨진 귀여움 꺼낸 곡…영어랩 차별화"[인터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06-22 11:13 송고 | 2017-06-22 11:59 최종수정
YG 제공 © News1
YG 제공 © News1


새 싱글로 컴백하는 그룹 블랙핑크가 "숨겨진 귀여움을 꺼낸 곡이다"라고 밝혔다.
블랙핑크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홍대 인근에서 열린 싱글 '마지막처럼' 기념 인터뷰를 열었다.

블랙핑크는 달라진 콘셉트와 포인트에 대해 "막내들이 귀여운 모습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우리 안에 있는 귀여운 모습을 꺼내기 위해 노력했다. 포인트 안무가 사실 굉장히 많다. 손키스, 제기차기 등 다양한 동작이 있다"고 소개했다.

또 블랙핑크를 완성시키는 차별화에 대해서는 "분위기적으로 상큼하다. 리사는 랩이 다 영어다. 아무래도 퍼포먼스를 하게된다면 표현력 같은 것에 있어서 자유로움을 보여주는 것이 중점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지수는 컴백소감에 대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장르로 컴백을 하게 됐다. 여름 분위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안무도 열심히 연습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제니는 "6개월만에 컴백이다. 오랜 공백은 아니지만 긴 시간동안 팬들을 못봐서 아쉬웠다. 팬들 정말 고맙다. 퍼포먼스적으로 많이 준지했다"고 소개했다.

로제는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많은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지난해 8월 '휘파람' '불장난' 등의 히트곡을 내며 데뷔한 블랙핑크는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며 신예로 떠오른 그룹이다.

신곡 '마지막처럼'은 테디, 퓨처바운스 등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뭄바톤, 레게,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블랙핑크가 발표한 곡 중 가장 빠르고 경쾌하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