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반디, 블루포스 출시 론칭 세미나 성료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6-24 09:00 송고
© News1
© News1
▶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전국 대리점주 및 직원을 대상으로 블루포스 론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 및 반디 전국 대리점주와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고객 응대 및 관리 스킬을 알려주는 특강과 체육대회를 비롯해 메인 행사인 블루포스 런칭쇼가 진행됐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반디의 손톱 수분영양제 블루포스는 수분 공급을 넘어 건조함과 노화로 인한 새로줄 최소화에 효과가 있다는 점에서 한 단계 발전한 소구 포인트로 시장을 공략했다”고 전했다. 한편 반디의 신제품 ‘블루포스’ 라인 3종은 전국 네일 살롱에서 구입 가능하며, 반디는 다가오는 8월 18일 ~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7 BINAIL’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 News1
© News1
▶ 나스(NARS)가 뜨거운 여름, 강렬하고 시원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서머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한다.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발색력,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마무리 감이 특징인 리퀴드 립스틱으로 더운 여름철 가볍고 편안하게 컬러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 나스는 지난 20일부터 전국 나스매장에서 립 글라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벳 립 글라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사이즈의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를 증정하고,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사이즈의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렛츠고크레이지 컬러를 증정한다. 또한 7월 9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에게 썸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블러쉬와 컨실러를 추천하는 썸머 메이크업 컨설팅을 진행한다.
© News1
© News1
▶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본격적인 장마시즌을 앞두고 키즈 레인부츠, 캐릭터 우산 등 다양한 장마 아이템을 출시했다. 계속되는 가뭄에 반가운 비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토박스코리아의 장마템은 브라질의 젤리슈즈 미니멜리사의 여아용 키즈 레인부츠와 세계적인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키즈라인, 그리고 미국의 캐릭터 패션 스테판조셉의 레인부츠와 우비, 우산 등 감각적 디자인의 키즈 브랜드와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토박스코리아는 이번 시즌, 영국의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키즈라인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블랙, 네이비의 미니멀한 컬러부터 핑크, 옐로 등의 비비드한 컬러까지 아이들의 취향과 감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