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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장품 시장 다변화를 위해 새로운 유망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진작부터 ‘포스트 차이나’에 대비한 주요 기업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코스인은 한국화장품공업협동조합과 공동주관으로 6월 27일과 28일 중소기업DMC타워 3층 대회의실에서 직면해 있는 중국 화장품 시장의 위험성을 극복하고 더 넓은 글로벌 유망시장에서 더 큰 부가가치를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공유하는 ‘포스트 차이나, K-뷰티 전략시장은? 2017 화장품 글로벌 유망시장 진출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제2의 K-뷰티 붐을 이끌고 있는 해외 진출 기업 대표와 해당 국가의 수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현지 시장 현황과 수출 마케팅 전략, 핵심 진출 전략 포인트 등을 현장감 있게 전달한다.
2017 화장품 글로벌 유망시장 진출전략 세미나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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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박성철 투쿨포스쿨 상무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과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발표’로 이틀간의 일정이 마무리된다.이번 세미나 등록은 6월 26일까지이며 참가비는 22만원(부가세 포함, 교재, 다과, 음료 포함)이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스인 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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