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여정X허지웅, 라이프스타일 공개! in파란자차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5-23 10:21 송고
이미지 시세이도 제공© News1
이미지 시세이도 제공© News1
한국 시세이도가 조여정, 허지웅과 함께 ‘2017년 파란자차 바른생활’ 캠페인을 선보였다.

매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남과여 2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온 ‘파란자차’ 캠페인의 2017 모델은 조여정과 허지웅이다.

시세이도는 2015년 ‘파란자차’ 론칭에 맞춰 스타 무용가와 비보이 크루의 액티브한 라이프를 ‘파란자차’ 와 연계하여 시작된 캠페인을 시작해 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어 2016년에는 수영장에서 남녀가 ‘파란자차’와 일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로 100만뷰를 돌파한 바 있다.

먼저 공개된 여자편은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완벽한 아내’를 통해 20대 때보다 더 빛나는 피부와 탄탄한 몸매로 화제가 된 조여정이 주인공. 직접 가벼운 메이크업을 하고 탄츠 플레이를 하는 모습으로 조여정의 리얼 라이프를 표현했다.

5월 말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남자편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섬세하고 꼼꼼한 면을 드러냈던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그 주인공이다. 허지웅은 조깅, 자전거 등 일상의 모습을 소재로, 건강하면서도 액티브한 영상을 선보였다.

한국 시세이도 관계자는 “허지웅이 방송에서 보여주는 꼼꼼한 이미지와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선케어 파란자차의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허지웅은 자신의 연기하는 모습에 다소 어색해 하면서도 자신의 컷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는 등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