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로맨스’ 장희진-소진-임주은, 스페인서 빛나는 미모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3-27 11:34 송고
사진= '로맨스의 일주일4' 캡처, 디올© News1
사진= '로맨스의 일주일4' 캡처, 디올© News1
‘로맨스의 일주일4’에 출연하는 여배우들의 미모 비결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4’에 출연하는 여배우들이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들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장희진 메이크업’, ‘소진 립스틱’ 등 관련 검색어들이 포탈에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이를 증명한다.
지난 23일 방송에서 장희진은 건조한 스페인 날씨 때문에 각질이 많이 올라온 피부를 짧은 시간 안에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다. 이는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원-미닛-마스크로 잠들기 전 사용해 간편하게 각질을 케어하해주는 아이템.

그뿐만 아니라 ‘로맨스의 일주일4’에서는 걸스데이 소진과 임주은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화사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베리를 사용한 데일리 립 메이크업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립을 연출했다.

한편, 시즌을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로맨스의 일주일4’는 이국적인 스페인의 풍경과 각기 다른 매력의 여자 연예인 3인이 보여주는 로맨스 이야기로 시청자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