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단독] 장기하, 4월 美투어 확정…결별 후 공연활동 매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3-20 16:33 송고
© News1
아이유의 컴백 시기가 확정되면서 그와 결별한 가수 장기하의 행보가 관심을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기하 역시 해외투어 등을 확정 지으며 음악과 공연에 매진 중인 것으로 뉴스1 취재 결과 확인됐다.

20일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하는 자신이 속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오는 4월 1일(현지시각)부터 캐나다 벤쿠버에서 미국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장기하와 얼굴들은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샌디에이고, 달라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보스턴, 뉴욕, 시카고 등 미국 투어를 이어간다. 내달 26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공연을 끝으로 투어는 막을 내린다.

이번 해외 투어는 단독 투어는 아니지만 일본과 태국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자리라 의미가 있다. 일본의 미야비(Miyavi), 태국의 4인조 밴드 슬롯 머신(Slot Machine) 등과 한 공연을 개최하게 된 것. 

한편 장기하와 얼굴들은 오는 25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 하는 공연 '외나무다리'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는 앞서 전 연인인 아이유와 결별 이후 첫 행보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aluemchang@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檢 '피의자 박근혜' 구속영장…뇌물수수 등 혐의
소환조사 엿새만에 결정…발부되면 전두환·노태우 이어 역대 3번째 수감 대통령 될 듯
박근혜 전 대통령 신병처리를 고민해온 검찰이 27일 박 전 대통령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소…
민주 호남 경선 결과 따른 '다양한···
중톱
더불어민주당의 제19대 대선후보 경선 판도를 좌우할 호남지역 순회투표일인…
세월호, 30일 전후 목포신항으로 ···
중톱
해양수산부는 세월호가 목포신항으로 30일 전후 이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n…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