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마무 피부천사 챌린지’ 바이럴 영상 캡쳐 이미지>© News1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에 이어 최근 예능, 드라마 대세남으로 자리매김한 방송인 권혁수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이들의 영상을 공개했다.새로 모델이 된 권혁수와 함께 촬영한 이번 영상은 마마무 멤버들의 아기 같이 윤기나는 피부를 책임져주는 피부천사로 변신한 권혁수가 멤버들의 피부를 밀착해 살펴보는 모습을 재미있고 위트있게 표현했다.
이번 영상은 최근 비욘세, 미셸 오바마와 같은 전 세계 유명인사부터 일반인들까지 가세해 SNS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바이럴 비디오 트렌드인 ‘마네킹 챌린지’에 착안해 ‘마마무 피부천사 챌린지’를 콘셉트로 촬영됐다. 스튜디오 곳곳에서 마네킹처럼 멈춰 서있는 마마무 4명 각각 멤버들의 모습과 정반대로 피부천사인 권혁수가 이리저리 움직이며 마마무의 피부만 보는 모습을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했다.
<사진=‘마마무 피부천사 챌린지’ 바이럴 영상 캡쳐 이미지>© News1 |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영상 컨텐츠 공개를 기념해 24일까지 ‘마마무 피부천사 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 리더스코스메틱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영상을 공유 후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오는 3월 개최되는 마마무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