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스타ㆍ스페셜

이선빈 “일할 때 찍은 거 말곤 없어…” SNS 사진 화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2-17 10:03 송고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News1
MBC 드라마 ‘미씽나인’의 이선빈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예쁜 인증샷이 화제다.

이선빈은 최근 MBC 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배우 ‘하지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 속에서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그런 그가 최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메이크업을 한 과거의 사진들을 업로드하면서 다시금 아름다운 미모로 주목받고 있는 것.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News1
그는 누디한 립과 브라운 섀도로 그윽한 분위기를 낸 시크 메이크업에서부터 핑크 립과 굵은 펌의 양갈래 웨이브 머리로 턱에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주는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서구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 등 이선빈의 모습에 팔로워들은 “섹시하고 예뻐요”, “어떻게 이렇게 예쁘지”, “미씽나인에서 언니 귀엽고 웃기고 짠해요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6일자 ‘미씽나인’에서는 생존자들이 무인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의 진범이 최태호라는 사실을 밝히지 못한 채 기자회견을 마치고 특조위가 공식 해체되는 등 드라마 전개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위장전입' 난관봉착 文대통령, 돌파구는 어디에
'셀프공약 파기' 비판에 인선 작업 비상등…세부기준 마련 주력, 이르면 내일 인사발표 예상
속도를 내던 문재인 대통령의 조각 작업이 고위 공직 후보자들의 '위장전입 문제'로 인해 제동이 걸…
美 항모 3척 태평양 전개…니미츠도···
중톱
미국 해군은 핵추진 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함·칼빈슨함에 이어 니…
연락두절 韓선원 통화…기상악화로 ···
중톱
소말리아 해상에서 피랍된 것으로 추정됐던 어선과 통신이 재개됐다. 어선에…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