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스타ㆍ스페셜

이선빈 “일할 때 찍은 거 말곤 없어…” SNS 사진 화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2-17 10:03 송고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News1
MBC 드라마 ‘미씽나인’의 이선빈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예쁜 인증샷이 화제다.

이선빈은 최근 MBC 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배우 ‘하지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 속에서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그런 그가 최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메이크업을 한 과거의 사진들을 업로드하면서 다시금 아름다운 미모로 주목받고 있는 것.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News1
그는 누디한 립과 브라운 섀도로 그윽한 분위기를 낸 시크 메이크업에서부터 핑크 립과 굵은 펌의 양갈래 웨이브 머리로 턱에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주는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서구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 등 이선빈의 모습에 팔로워들은 “섹시하고 예뻐요”, “어떻게 이렇게 예쁘지”, “미씽나인에서 언니 귀엽고 웃기고 짠해요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6일자 ‘미씽나인’에서는 생존자들이 무인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의 진범이 최태호라는 사실을 밝히지 못한 채 기자회견을 마치고 특조위가 공식 해체되는 등 드라마 전개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무료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국정농단 방조' 우병우 前 수석 구속영장 기각
법원 "구속 사유와 필요성 인정하기 어려워"…향후 수사 차질 불가피
'비선실세' 최순실씨(61·구속기소)의 국정농단을 묵인·방조한 혐의 등을 받는 우병우 전 청와…
女용의자"김정남에 크림 발라"…독···
중톱
김정남 암살 용의자로 체포된 여성들이 공격에 '크림'을 사용했다고 …
朴 헌재출석 오늘 판가름…최종변론···
중톱
막바지에 이른 탄핵심판에서 최대 관심사인 박근혜 대통령의 헌법재판소 출…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