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2017 패션위크] 셀레나 고메즈부터 드류 베리모어까지, ‘코치’ 뉴욕 컬렉션

(서울=뉴스1) 박시은 기자 | 2017-02-17 10:03 송고
셀레나 고메즈 / 사진=코치© News1
지난 14일(현지시각) 브랜드 ‘코치(COACH)’가 뉴욕 패션위크에서 2017 가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과 남성 의상을 함께 공개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가 초심으로 돌아가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에 진행된 패션쇼에는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에디터들이 쇼를 감상하기 행사장에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먼저 ‘코치’의 새로운 얼굴인 셀레나 고메즈도 쇼에 참석했는데, 그는 브랜드의 컬렉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미국 ‘보그’ 매거진 편집장인 안나 윈투어와 함께 쇼를 즐겼다.

지난 시즌에도 참석한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엠마 로버츠 역시 쇼에 참석했다. 또한 그들과 함께 한 디즈니 스타 사브리나 카펜터,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의 여자 친구인 사라 스나이더 등 핫한 스타들로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한편 한국 모델이자 글로벌 인플루엔서 아이린도 참석, 유머러스하면서도 시크한 ‘코치’만의 재치 있는 쇼를 즐겼다.
<사진=코치>© News1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sieun831@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무료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국정농단 방조' 우병우 前 수석 구속영장 기각
법원 "구속 사유와 필요성 인정하기 어려워"…향후 수사 차질 불가피
'비선실세' 최순실씨(61·구속기소)의 국정농단을 묵인·방조한 혐의 등을 받는 우병우 전 청와…
女용의자"김정남에 크림 발라"…독···
중톱
김정남 암살 용의자로 체포된 여성들이 공격에 '크림'을 사용했다고 …
朴 헌재출석 오늘 판가름…최종변론···
중톱
막바지에 이른 탄핵심판에서 최대 관심사인 박근혜 대통령의 헌법재판소 출…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