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 주목

예민한 눈가 피부에 탄력·활력 부여하는 달팽이 점액 성분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7-01-12 16:54 송고
<이미지=업체 제공> © News1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2016년 상반기 롯데백화점 면세점의 아이크림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작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잇츠스킨 담당자는 “달팽이 점액과 홍삼은 중국에서도 프리미엄 천연 성분으로 알려져있다”며 “한국 방문 시 구매 리스트에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반드시 포함될 정도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 강조했다.

눈 주변은 얼굴에서도 특히 두께가 얇고 피지선도 적어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부위다. 그만큼 잘만 관리하면 몇 년은 동안으로 보이기도 한다.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특허성분인 ‘홍삼을 먹고 자란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을 주성분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 탄력도를 높여주며, 끈끈한 달팽이 점액은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

특히 예민한 눈가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해 생기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크림 제형은 구슬형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게 된다.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돕고 다크서클 완화와 부기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화장품을 사용하기 직전 펌핑을 통해 제품이 토출되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베일 벗은 최강 '갤S8'…더 똑똑하고 날씬해졌다
'베젤리스' 디자인 시선 압도·'빅스비' 음성 맞춤서비스·얼굴인식까지…4월 21일 국내 출시
삼성전자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삼성전자는 전작 '갤럭시S7'…
기자 폭행 · 굴삭기 위협… 포스코···
중톱
강원도 삼척시 미로면~태백 간 국도 38호선 안정사 일원 3㎞ 구간 확장공사를 …
안희정 안방 충격패…문재인 충청 4···
중톱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문재인 후보가 29일 충청권역 순회경선에서 1위를 …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