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부산ㆍ경남

"말 안들어?"…유치원생 100차례 이상 폭행한 교사 구속

(부산ㆍ경남=뉴스1) 김항주 기자, 조아현 기자 | 2017-01-10 19:43 송고 | 2017-01-11 10:23 최종수정
© News1 이은주 디자이너

말을 잘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5~6살짜리 원생들의 뺨과 머리 등을 수차례 때린 혐의로 부산 A 유치원 교사 B씨(23·여)가 10일 경찰에 구속됐다.

부산지법 김상윤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를 받고 있는 B씨의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범죄사실이 소명되고 증거인멸 및 도주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B씨는 지난해 12월 5일부터 열흘간 학예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원생들이 말을 잘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100차례 이상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가 원생의 머리를 때려 넘어뜨린 뒤 배를 발로 걷어차는 영상이 SNS에 공개되면서 네티즌의 공분을 사기도 했다.

앞서 같은 혐의로 교사 C씨(25·여)가 구속됐다.

C씨는 율동을 제대로 따라 하지 못하는 원생 4명을 나란히 서게 한 뒤 뺨과 머리를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B씨, C씨 외에 나머지 교사 4명을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할 방침이다.


zoo@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이낙연 청문회 '뒤바뀐 여야'…자료제출 놓고 공방
與, 100일 플랜 등 정책 검증 주력하며 엄호나서…野, 아들 병역 등 도덕성 검증 주력
여야는 24일 문재인 정부의 초대 국무총리로 지명된 이낙연 총리 후보자의 인사청문회에서 창과 방…
국정기획위 부처 업무보고, 긴장 ···
중톱
문재인 정부 5년을 설계할 국정기획자문위원회가 24일 부처 업무보고를 받기 …
文대통령, 차관 인사 언제쯤 하나…···
중톱
문재인 대통령이 이번 주에 차관인선을 단행, 국정기반 다지기에 나설 것으…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