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려원-서인영-한예리, 미녀스타들의 뷰티템은?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26 14:04 송고 | 2016-10-26 14:11 최종수정
정려원 엘르 화보 © News1
정려원 엘르 화보 © News1
‘걸크러시’ 연예인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인영, 정려원, 한예리가 돋보인다. 그렇다면 여자들이 닮고 싶어하는 걸크러시 연예인, 그들이 선택한 뷰티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걸크러시 대명사로 첫 번째로 손꼽히는 서인영. 그는 이번 엘르 11월호에서 그 매력을 마음껏 드러낸 화보 컷을 남겼다.
서인영 엘르 화보 © News1
서인영 엘르 화보 © News1
이번 화보에서 그가 선택한 뷰티템은 MBC ‘진짜 사나이2’에서 폭풍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시에로 코스메틱 ‘타이런 레드 쿠션’. 겉은 뽀송하고 속은 촉촉한 쿠션으로 깨끗하게 피부결을 정돈한 뒤 검붉은 자주빛의 ‘타이런 라쁘라 로얄퍼플’로 립을 채워 한층 더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정려원도 같은 듯 다른 매력을 뽐냈다.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디올의 고혹적인 레드 립 틴트, ‘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004 럭셔리’로 립에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화보를 완성했다.
한예리 마리끌레르 화보 © News1
한예리 마리끌레르 화보 © News1
러블리한 이미지의 한예리는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평소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한예리는 맥의 ‘프로 롱웨어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를 이용해 눈썹을 짙고 가늘게 그린 후 짙은 브라운 컬러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