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라코스테 가을맞이 ‘FW16 Bag’ 프로모션 진행 外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23 08:00 송고
© News1
© News1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가을맞이 ‘FW16 BA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W16 BAG’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가방을 포함 지갑, 파우치 등 액세서리를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방 사용시 소지품 정리와 수납에 용이한 프리미엄 백인백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라코스테 백 & 액세서리 컬렉션은 이번 시즌 트렌디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을 더해 한층 더 우아해졌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News1
© News1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모두를 위한 패션을 제안하는 H&M 온라인 스토어를 한국에 런칭했다. H&M 온라인 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여성, 남성, 아동, 액세서리 및 H&M 홈을 제안한다. 또한 일년 내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10월부터 7,000원 이상 금액의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News1
© News1
▶서울 가로수길에 뷰티 & 테이스트가 결합된 새로운 감각의 전문 편집숍 ‘빌라쥬 11 팩토리 (VILLAGE 11 FACTORY)’가 오픈한다. 브랜드 가치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한 기존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벗어나 철저하게 고객이 원하는 방식의 감성공간으로 선보인다. 빌라쥬 11 팩토리는 화장품에 미친 연구원의 엉뚱한 고민과 화장품 개발을 위해 밤낮없이 실험에 매진하는 ‘괴짜박사의 이상한 실험실’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