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최강 라인업’ THE K2(더 케이 투), 에이바이봄 지원 사격!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9-25 01:00 송고 | 2016-09-26 23:14 최종수정
(사진제공. tvN 홈페이지)© News1
(사진제공. tvN 홈페이지)© News1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tvN 드라마 ‘THE K2(더 케이 투)’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오늘 23일 첫 방송을 마친 THE K2(극본 장혁린, 연출 곽정환)’는 최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이다.
  
전쟁 용병 출신 경호원 역의 지창욱과 야망으로 가득찬 악녀 송윤아, 슬픔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소녀 임윤아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한국형 본 아이덴티티 액션을 그린다.
  
한국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실전 경호를 보여주며, 화려한 볼거리와 액션을 통해 시청자에게 절제된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관계자는 “THE K2 제작 지원을 통해 천연 자연 성분의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알리며,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대표 상품인 에이바이봄 수퍼파워 베이비 라인인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울트라 퍼펙트 크림 마스크’, ‘울트라 워터리 어성초 클렌저’,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은 천연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에서 롯데, 신라, 한화 면세점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올리브영(명동 본점)과 왓슨스, 신세계 분스, 롭스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쁜 현대인이 추구하는 뷰티 스타일에 맞게 간편하면서도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광저우와 상하이등 여러 국제 박람회를 통해 전세계로 발돋움할 준비를 마쳤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