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빠 가습기’ 미로클린팟 12월7일 CJ오쇼핑 5차 방송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2-07 10:46 송고
© News1
© News1

최근 다음(daum) 스토리펀딩에서 '아빠 가습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완전세척 미로클린팟이 CJ오쇼핑에서 5차 방송을 한다. 방송 시간은 12월 7일(월) 오후 2시 40분으로 새로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주식회사 미로의 신제품 2016년형 미로클린팟 프리미엄(MIRO - CP03)은 홈쇼핑을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구매를 못한 고객들의 앙코르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것은 가습기 미로클린팟이 살균제 없이 모든 부품을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얼마 전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다룬 이후 더욱더 가습기 세척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미로클린팟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함께 오르고 있다.
완전세척으로 가습기의 새로운 세척 기준을 만든 미로클린팟 프리미엄 제품은 초음파 진동자에 티타늄 코팅 소재를 사용하는 등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크게 강화되었고 물을 담는 디자인 수조에 투명 커버를 장착할 수 있으며 용량도 4L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독일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만큼 훌륭한 디자인과 간편한 분리 세척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어떠한 도구 없이 맨손으로 3초안에 분리가 가능하여 물에 닿는 모든 부분 세척이 가능하여 세균 걱정 없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친환경 소재인 BPA Free를 사용하였고 유아용 식기에 이용되는 동일 소재이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이들이 만지고 입으로 가져가는 장난감과 식기와 동일 소재를 사용하였기에 미로클린팟이 특별한 가습기인 이유다. 

미로클린팟 가습기는 작년 4분기에만 4만대가량 팔린 제품으로 미국, 일본 등 해외에도 수출하여 현재 미국 최대 홈쇼핑 HSN과 일본 QVC 홈쇼핑에 방영되고 있다. 또한 최근 SBS에서 방영한 창업스타 프로그램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2015년 창조경제대상경진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그 외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수상,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대전 은상, 시카고 IHA innovation award finalist 심사위원 특별상, 특허기술 디자인 부문 정약용상 등 기술력뿐 아니라 디자인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SES 슈와 라희 라율이 광고 모델로 알려진 미로클린팟은 ‘슈 가습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다. 한편 최근에는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김영호(소지섭)가 입원해 있는 병실에서 함께 나오는 가습기 소품이 미로클린팟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으며, ‘소지섭 가습기’, ‘오 마이 비너스 가습기’ 로 주목 받고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