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그림자 마저 섹시해!" 빅스, '사슬' 안무 영상 공개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2015-11-24 08:06 송고
그룹 빅스가 신곡 '사슬(Chained Up)'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빅스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사슬'의 스페셜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빅스는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편안하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사복을 입고, 절도 있는 군무는 물론 파트 별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포먼스로 보여주고 있다.

그룹 빅스가 신곡 '사슬(Chained Up)'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 News1star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빅스가 신곡 '사슬(Chained Up)'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 News1star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특히 '사랑의 노예'라는 콘셉트가 그대로 녹아 있는 채찍질 안무, 초커를 이용한 안무, 허리와 골반을 이용한 웨이브 안무 등 '사슬'의 3가지 포인트 안무를 아우르는 이른 바 '속박댄스'를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보여주고 있어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다소 어두운 조명 아래서 만들어진 빅스 멤버들의 그림자는 곡의 분위기와 안무의 포인트를 극대화 시키며 역대급 안무영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사슬'로 활발한 활동 중인 빅스는 얼마 전 음악 방송프로그램 SBS MTV '더 쇼'와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까지 연달아 1위를 차지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