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복면가왕' 코스모스, 클레오파트라 4연승 기록 넘어설까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5-11-06 12:01 송고
'복면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4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최근 진행된 MBC '일밤-복면가왕' 녹화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맞설 16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매번 감성 넘치는 가창력으로 '포스트 클레오파트라'라고 불리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역시 코스모스가 판정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대로 4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에 코스모스가 우승하게 되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와 같은 4연승을 기록하게 된다. 동시에 여자가왕 최초의 4연승으로 '복면가왕'의 역사를 다시 쓰게 된다.

최근 진행된 MBC '일밤-복면가왕' 녹화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맞설 16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 News1star / MBC
최근 진행된 MBC '일밤-복면가왕' 녹화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맞설 16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 News1star / MBC


한편 지난주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준결승전에 오른 복면가수는 남성미 넘치는 보이스 자나 깨나 안전제일, 폭발하는 가창력 자유로 여신상, 애절한 감성의 신선약초 은행잎, 여심을 사로잡는 목소리의 소유자 상감마마 납시오 등 4명이다. 이들은 각각 K2 김성면, 리포터 박슬기, 오마이걸 승희, 개그맨 송필근을 꺾고 올라왔다.

이들 복면가수들에 대해 판정단은 "들어본 목소리 중에 손에 꼽히는 대단한 목소리",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엄청난 보컬", "천의 목소리를 가진 가수" 등 극찬한 바 있어서 결과는 가늠하기 힘든 상황이다.

왕좌에서 무대를 지켜보던 15대 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또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대단한 실력파들"이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 과연 누가 16대 가왕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밤-복면가왕'은 오는 8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