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 인테리어 전문가 위한 ‘2015 하반기 교육생’ 모집

정규 기초 과정과 실무 전문가 과정의 두 가지로 운영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9-22 11:23 송고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이 2015년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모집은 오는 10월 5일(월) 개강하여 5개월 동안 진행되는 ‘정규 기초 33기’ 과정과 10월 6일(화) 개강하여 4개월 동안 진행되는 ‘실무 전문가 19기’ 과정으로 나뉜다. 
먼저, ‘정규 기초 과정’은 인테리어의 기초부터 시작해서 드로잉, 스타일링, 컨설팅, 견적 등 인테리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는 과정으로, 인테리어 비전공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무 전문가 과정’은 정규 기초 과정을 바탕으로 상담부터 기획, 스타일링, 견적, 적산, 시공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 관련 내용을 실무 위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인테리어 실무 현장에 직접 배치돼 실제 근무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수업이 운영되기 때문에 한성아이디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전달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과정 수료 시 ‘인테리어 컨설턴트 자격인증서’도 발급된다.

각 과정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방송과 잡지 등 여러 매체에 소개된 바 있는 스타일리스트들이 팀을 이루어 과목별 강사로 나서며, 현장에서는 일대일 멘토로서 인테리어 실무 노하우를 직접 전수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한성아이디 본사와 각 지점, 계열 브랜드를 비롯해 유수의 인테리어 기업의 취업 및 창업 기회도 제공한다.
한성아이디디자인스쿨 관계자는 “현업에서 필요한 프로젝트를 팀별로 수행해가면서 배우는 실무형 교육으로 전국의 교육생들이 수업에 참여할 만큼 호응이 높다”며, "비전공자라도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흥미롭게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의 2015년 하반기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ansungidschool.com) 또는 전화(02-577-54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한성아이디 디자인스쿨’은 인테리어 기초이론과 캐드만을 다루는 기존의 인테리어 학원이나 디자인 학원과 달리 한성아이디의 20년 인테리어 컨설팅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해 실무교육 중심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교육과정 중 시공현장을 방문해 리노베이션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자재시장 조사 및 가구공장 현장교육 등을 통해 실무감각을 키울 수 있는 생동감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