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기막힌 영어향상 비법, 부산 ‘기찬잉글리쉬’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8-20 14:15 송고
초, 중, 고등학교 학생부터 취업이나 승진을 준비하는 성인까지 많은 사람들의 고민이 되고 있는 영어. 실제적인 사용에 기반하지 않은 채 시험 위주의 영어만을 공부해 온 세대들에게 영어는 실력향상을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어려운 장벽이기만 하다.  

하지만 최근 부산의 기찬잉글리쉬에서는 탄탄한 내신, 영어내신, 회화, 토익, 토플, 오픽 등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통해 단기간 영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의 꿈을 이루어주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 News1
© News1

누구나 즐겁게 영어실습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찬잉글리쉬는 교육환경, 커리큘럼 등 곳곳에서 이곳만의 차별성을 보여준다. 먼저, 수강생이 처음 기찬잉글리쉬를 방문하게 되면 두 번의 레벨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일반적으로 많은 학원에서는 1번의 레벨테스트로 신입생의 반편성을 한다. 하지만 이곳은 레벨 테스트 후에 학생이 자기 단계를 잘 해 나갈 수 있는지 한 번 더 실시되는 진단평가를 치른다. 세분화된 테스트로 학생들은 자신의 영어실력을 꼼꼼히 점검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의 단계에서 공부를 해 나갈 수 있는지 다시 한번 점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본인의 실력에 맞는 단계부터 차근차근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다음으로 Net program을 사용하는 기찬잉글리쉬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모든 영역을 공부하여 말하기가 되는 동시에 자연히 내신영어성적까지 향상시키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수업 후에는 자기 주도학습을 통해 영어에 생각을 실어주어 생각의 깊이가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기찬잉글리쉬의 수업은, 영문과 졸업, OPIc Advanced 레벨 취득, 캐나다 캐솔 자격증 취득, 티칭 경력 10년, 필리핀에서 현지 유학생 티칭, 회화전문강사, 통·번역가 경력 등 다양한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현재 방과 후 영어강사로 출강 중인 동시에 기찬잉글리쉬를 운영하는 이미영 원장의 직강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더욱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학원 내에는 학생들이 원하면 언제든지 영어원서를 읽을 수 있도록 1000권가량의 영어 원서를 비치해두고 있어 영어에 더욱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아이들이 기찬잉글리쉬에서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받고 영어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보람이 된다고 이야기하는 이미영 원장은 “ 예전에 영어학원에 가기 싫어서 학원차가 오면 도망가고 수업을 땡땡이치던 학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학원에 오고부터는 그런 일이 점차 줄어들어서 이제는 스스로 잘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영어 성적이 30점이던 학생이 이젠 80점대로 영어 성적이 향상되고 이번 기말고사에서도 좋은 성적을 받아서 저희 학원에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 원장은 이어 “기찬잉글리쉬가 영어회화를 가장 잘 하는 학생들이 많은 학원, 내신 성적 100점 학생들이 가장 많은 학원으로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앞으로도 영어에 흥미를 더하는 쉬운 영어, 말이 되는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한 제니퍼의 기찬잉글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blog.naver.com/judyjennif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