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일정 확정 공고, 가장 좋은 공부 방법은?

올에듀넷, 빠른 합격 위한 ‘속성합격 스파르타60’ 제공
안산법학원의 실제 강의로 구성된 인터넷강의 패키지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7-25 09:00 송고
공인중개사 합격 기원(올에듀넷 제공) © News1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예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로 꼽힌다. 응시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취득하게 되면 공인중개 사무실, 부동산 컨설턴트, 경·공매 전문가 등 부동산 관련 업종에서 전문가로서 폭넓게 활동이 가능하고 개인의 능력에 따라 수입이 결정되는 특성 때문이다.

이런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시험 일정이 지난 22일 한국산업인력공단(Q-net)에서 발표되었다. 시험 예정일은 10월 24일로 90여일을 앞두고 있다. 이에 여태까지 공부를 미루고 있던 수강생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공부 방법은 오프라인 공인중개사 학원을 필두로 인터넷 강의, 독학, 스터디 모임 등 다양하다. 이중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공부 방법은 인터넷 강의이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 관계자는 “인터넷 강의의 특성상 시간적 구애를 받지 않고 언제든지 공부가 가능하다. 풀HD급 화질로 촬영되어 수강생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오프라인 공인중개사 학원과의 합격률에는 큰 차이가 없다” 며 “수강생 본인이 자기관리만 충실히 한다면 100% 합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최근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도 소개된 바 있다. 직영으로 노량진한국법학교육원, 안산한국법학원 두 곳을 운영 중이며,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 중인 20년 전통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 학원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90여일이 남은 시점에서 올에듀넷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한 ‘속성합격 스파르타60’ 패키지를 기획했다. 안산법학원의 실제 강의로 구성된 패키지이며 ‘60대의 수강생도 평균60점 이상으로 합격’을 모토로 하고 있다. 15년도 강의와 16년 강의를 제공하는 1+1안심보장반도 운영 중이다.

이 외에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 공인중개사 자격증 등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수험생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에 관한 정보 또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www.alledu.net / 02-888-303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