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깔끔하고 정갈한 상차림 춘천옻닭으로 유명한 춘천음식점

식후 족구도 즐길 수 있어 춘천모임, 춘천단체모임 장소로 제격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7-23 11:41 송고
© News1

가만히 있어도 축 처지는 여름을 나기 위한 비법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푸짐하고 건강한 보양식을 손꼽는 이들이 무척 많다.

특히 복이 드는 복날이라고 잘 알려진 초복, 중복, 말복을 전후하여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부터 든든한 백숙까지 각종 닭요리를 찾는 이들도 상당수.

정성 가득한 맛은 물론이거니와 한그릇 뚝딱 맛보고 나면 피로회복까지 절로 되는 여름철 보양식을 찾고 있다면 춘천보양식맛집 '재궁골토종닭'에서 원 없이 즐길 수 있다.

소양댐 5분 거리에 위치해 인근으로 여행을 떠나 온 단체여행객들이나, 가족여행객들이 즐겨 찾기에 제격인 이곳은 다른 맛집과 달리 직접 기르는 토종닭을 잡아 신선한 상태 그대로 요리하는 춘천맛집이다.

그렇기에 입 안에 넣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더욱 부드러운 육질과 먹기 좋게 살이 오른 푸짐함은 당연지사. 춘천의 대표 닭요리, 오리요리 전문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맛이 좋아 이미 춘천맛집추천, 춘천옻닭하면 이곳을 칭찬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 News1

도심과는 다른 조용한 산 속에서 자연을 오롯하게 만끽하며 푸짐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데다, 남들의 방해도 받지 않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어 더욱 인기.

특히 식당의 인테리어나 분위기, 멋 또한 더할 나위 없어 중요한 손님을 대접하는 경우나, 오랜만에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는 단체손님 및 모임 등 각종 행사모임에도 딱이다.

능이백숙, 엄나무백숙, 옻백숙, 오골계백숙, 닭볶음탕, 오리능이버섯백숙, 한방오리백숙, 한방오리찜 등 무엇을 선택하든 오랜 경력의 손맛으로 계절에 따라 늘 새로운 반찬들을 직접 선보이는 등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의 맛과 깊은 정성을 골고루 갖춰 춘천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점으로도 거듭나고 있다.

이처럼 각자의 취향이나 입맛에 따라 푸짐하게 식사를 즐긴 뒤, 여가시간에는 식당 한편에 완비된 족구장에서 여유도 만끽하며 족구를 즐기는 등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히 식사하고 즐기실 수 있어 이곳에서 보양식을 한번 맛보고 간 이들은 잊을 수 없는 그 맛에 반해 또 찾아오곤 한다.

속을 따뜻하게 든든하게 채워줘 기운을 돋아주는 춘천맛집의 여름 보양식을 먹고 다시 재충전의 힘으로 열심히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3-255-3739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