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산가구단지 가구피아, 유명한 이유 ‘신혼가구할인 패키지'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4-24 13:04 송고
© News1

최근 웨딩시즌을 맞아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등 서울·경기 일대 가구단지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일산가구단지 내 가구피아매장은 신혼가구 할인매장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가구피아가 유명한 이유는 800평 규모의 대형매장에 아피나, 라자, 아르마니, 퍼시픽그린, 녹산 등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브랜드의 가구를 한 곳에서 보고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27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에 가구할인매장의 개념을 접목해 명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원목가구 등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항시 30~40% 할인 판매하는 등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는 북유럽풍 가구와 원목가구를 비롯해 모던, 앤틱가구 등 세대별로 선호하는 인기가구 트렌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구피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같은 오랜 노하우는 20년 이상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결혼을 앞둔 자녀와 함께 다시 방문하는 매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내에서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가장 많은 매장이라는 자부심으로 항상 최상의 신혼가구를 저렴히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이란 입소문의 힘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는 가구피아몰(www.gagupia.co.kr)을 통해 매장의 제품들을 온라인으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 등 회원특전을 주고 있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