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울 명동 맛집 방문 1순위?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급부상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4-02 17:29 송고
© News1

서울 명동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상업지구로 도·소매업과 금융업 등 서비스 산업이 밀집한 지역이다. 150만 명의 유동인구로 붐비는 명동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로서 다양한 볼거리를 비롯해서 수많은 맛집이 즐비하다.

최근 서울 명동 맛집으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가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까다로운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급부상한 명동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rigoletto.co.kr)’가 뜨겁게 인기몰이 중이다.
'치즈홍수'라는 별명을 가진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시카고피자 원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여 아류 브랜드 사이에서 독보적인 맛과 개성,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치즈의 두께가 3~5cm에 달해 치즈마니아는 물론 치즈를 좋아하는 10~30대의 젊은 여성층이 주 고객층이다. 붐비는 시간대에는 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명동에서 손꼽히는 '명동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

두툼한 치즈를 장점으로 토핑을 자유롭게 추가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에 맞춰준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불고기 시카고피자, 그리고 토마토 맛이 일품인 클래식 시카고피자와 베이컨 피자, 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가 있는 쉬림프 시카고피자까지 준비되어 있다. 반반피자 메뉴도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홍수처럼 흘러내리는 두꺼운 치즈를 오랫동안 부드럽게 즐겨 먹을 수 있도록 피자판 아래에 불로 지필 수가 있다. 양식과 한식, 일식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로서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그리고 동료와 가족 간의 회식 모임으로 많이 방문하고 있다.
피자와 환상의 조합을 가진 서브 메뉴가 많은 것도 특징이다. 유기농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양상추 샐러드, 각종 튀김 종류, 포테이토 프라이, 가지구이, 치킨너겟, 갈릭새우필라프와 김치베이컨필라프 등 다양한 서브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배달은 되지 않는 외식 프랜차이즈이지만 테이크아웃이 가능하여 포장해 가는 고객이 많다. 높은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자발적인 입소문이 퍼져 서울 명동 맛집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1순위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유동인구가 많고, 맛집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는 서울의 명동 맛집. 이곳에서 리골레토 시카고피자가 젊은 여성의 입맛을 확 사로잡은 이유는 무엇일까? 2014년 11월을 시작으로 전국 50호점까지 가맹점이 폭발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것도 결국 고객의 입맛과 트렌드에 충실했다는 의미다.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명동 1호점은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시카고피자 원조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추후 2, 3호점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명동 맛집을 넘어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야심찬 행보를 시작하고 있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차별화된 맛과 개성을 바탕으로 어디까지 성장할지 앞으로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