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대희, 제이디브로스 설립…코코엔터 위기 돌파하나(공식입장)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2015-01-26 21:01 송고

코코엔터 측이 향후 계획을 밝혔다.

코코엔터 측은 26일 "코코엔터테인먼트의 폐업 소식 이후 저희 40여명의 연기자들이 다같이 모여 개그맨 김대희를 주축으로 새로운 둥지를 틀고 '제이디브로스' 설립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김대희는 김준호와 함께 후배 연기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하여 일부 연기자들의 미지급 출연료 문제를 김대희 자비로 해결하기로 결정 했다"고 설명했다.

개그맨 김대희가 제이디브로스를 설립했다. © News1 DB
개그맨 김대희가 제이디브로스를 설립했다. © News1 DB


김태희는 "힘든 시기에 불평 없이 기다려준 후배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들의 힘든 부분을 그 누구보다 잘 알기에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연기자들끼리 똘똘 뭉쳐 작지만 우리들의 회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김)준호의 자리는 항상 비워져 있고, 지금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 되어 우리와 함께 하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제이디브로스 설립 소감을 전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이다

코코엔터테인먼트의 폐업 소식 이후 저희 40여명의 연기자들이 다같이 모여 개그맨 김대희를 주축으로 새로운 둥지를 틀고 <제이디브로스> 설립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김대희는“힘든 시기에 불평 없이 기다려준 후배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들의 힘든 부분을 그 누구보다 잘 알기에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연기자들끼리 똘똘 뭉쳐 작지만 우리들의 회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김)준호의 자리는 항상 비워져 있고, 지금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 되어 우리와 함께 하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한편 김대희는 김준호와 함께 후배 연기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하여 일부 연기자들의 미지급 출연료 문제를 김대희 자비로 해결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이에 <제이디브로스>는 김대희, 김준현, 김지민, 이국주, 조윤호 등 다수 연기자들이 함께 합니다.

저희 <제이디브로스> 연기자들은 더 많은 연기 활동으로,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새 출발 하는 <제이디브로스>의 순수한 개그, 연기 열정에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