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력 큰 MZ세대 맞춤형 전략…"대기업 이미지 대신 친밀도 높이기""양궁 숨은 후원 알려지면서 MZ세대 호감도 높아져"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 구현된 쏘나타 N 라인. /뉴스1관련 키워드MZ세대현대차제페토메타버스신건웅 기자 "화성 가기 전 스페이스X 상장"…4천억 투자한 이 회사도 '로켓랠리'[종목현미경]이억원 금융위원장 "증권 임원, 친족에게 중요 정보 미리 공유…압색 진행"권혜정 기자 마을버스 환승 탈퇴 안 한다…서울시·조합, 서비스 개선 합의"와! 겨울이다"…도심에서 눈썰매 타고 빙어 잡고[서울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