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력 큰 MZ세대 맞춤형 전략…"대기업 이미지 대신 친밀도 높이기""양궁 숨은 후원 알려지면서 MZ세대 호감도 높아져"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 구현된 쏘나타 N 라인. /뉴스1관련 키워드MZ세대현대차제페토메타버스신건웅 기자 "2200조엔이 움직인다"…'저축의 나라' 日 흔드는 글로벌X ETF"'싼 엔화' 시대 저문다"…日 금리인상에 엔캐리 청산 우려 '재점화'권혜정 기자 강동구, 5호선 길동역 에스컬레이터 설치 사업 내년 착공 위해 '총력'올해 서초 10대 뉴스…1위는 '숨은 영웅 청소기동대 쇼츠 585만 돌파'